2021 코리아 한국라이프사이언스 위크 참석

진흥원 소식

2021 코리아 한국라이프사이언스 위크 참석

KIEEA 0 595

 

 

 한국교육평가진흥원(성대근대표)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1 코리아 라이프사이언스 위크 참석

 

 

1.jpg



저희 한국교육평가진흥원(성대근대표)은 지난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1 코리아 라이프 사이언스 위크에 참석하였습니다.

코리아 라이프사이언스 위크가 진행된 코엑스 건물 앞의 대표님과 직원분들의 모습입니다.


2.jpg4.jpg



코리아 라이프사이언스 위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번 어떤 헬스케어 의료기술들이 있는지 한 번 들어가 볼까요?

코리아 라이프사이언스 위크 2021이 진행되고 있는 B2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5.jpg6.jpg
7.jpg8.jpg
9.jpg10.jpg

11.jpg12.jpg 



이번 행사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셨습니다.


이번에 열린 코리아 라이프사이언스 위크(KOREA LIFE SIENCE WEEK 2021)은 국내 생명과학분야 최신 연구개발기술과 동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첨단재생의료'. '바이오신약', '융복합 의료제품 안전기술'을 주제로 11. 3~4일 2일간 열렸습니다.


저희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유망 바이오벤처와 스타트업 IR투자포럼, 우량 제약바이오 기업 IR 투자포럼이 함께 열린 코리아 라이프사이언스 위크의 둘째날인 4일에 참석하였습니다.

컨퍼런스 외에도 B2B 전시회, IR투자, 화상수출상담회가 함께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코리아 라이프사이언스 위크 행사장 내부는 마치 실험실을 연상시키는 듯한 분위기 였는데요.

생명과학분야 최신 연구개발기술과 동향을 공유하는 행사다운 분위기였습니다.


이번 코리아 라이프사이언스 위크 컨퍼런스에서도 다양하고 많은 지식들을 얻어갑니다.

저희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융복합 의료제품 개발을 위해 컨퍼런스에 참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바이오 스타트업과의 상생협력전략을 위해 제휴 및 협력 기회를 가지려고 합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의 앞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