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대표, 2022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대표, 2022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KIEEA 0 529

파워브랜드대상.jpg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가 27일, 한국언론진흥재단(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서비스업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2022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은 한국시사경제와 코리아타임뉴스, GPBA 대상선정위원회가 주최·주관하고 SBS, 서울신문,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대상으로, 국가 경제발전의 중추적 요소인 브랜드를 대한민국 전 산업부문에서 발굴, 기업(기관)의 경쟁력 향상과 가치 상승으로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 경쟁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인지도, 신뢰도, 만족도, 지속성 등 성장 가능성이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여 시상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전세계로 진출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자 만들어진 상이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4차 산업 혁명으로 인하여 변화하는 교육 현장과 실무 현장의 요구 변화에 따라 현장 맞춤형 실무 인재를 양성하고 공급하기 위하여 체계적인 교육의 필요성에 주목하고,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협약을 통하여 교육의 체계를 구축하고 실무에 맞춘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교육 사업 외에도 확장성 있는 기업 경영을 위하여 개발 및 연구, 자격, 출판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NFT, 블록체인, 메타버스, 가상화폐 등 4차 산업 개발 분야의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는 등, 시대의 변화 및 트렌드에 맞춘 현장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자 산·학·연 체계를 구축하여 미스매치의 최소화, 훈련생의 사후관리 제공, 훈련생 채용 지원 등 기업과 구직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일자리를 만들고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어 정말 큰 영광이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현재 다양한 협력 기관과 함께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의 많은 임직원분들과 항상 적극적으로 협력해주시는 협력 기관들의 노력 덕분에 이러한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현장에 필요한 실무 인재를 양성하는 질 높은 교육서비스와 다양한 기능을 가진 서비스들을 개발하여 많은 분께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의 다양한 노력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