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KIEEA), 인천대학교 업무협약 체결하여 가족회사인증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KIEEA), 인천대학교 업무협약 체결하여 가족회사인증

KIEEA 0 288

제목_없음.png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성대근 대표가 지난 2월 28일, 국립 인천대학교와 산학 협력을 체결하여 가족회사의 관계를 맺었다고 밝혔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성대근 대표)과 인천대학교(박종태 총장)은 가족회사의 관계를 맺고 상호 간 협력을 통하여 각 기관의 기술 경쟁력을 제고하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통하여 실무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산학 협력을 체결하였으며, 지역 수요를 기반으로 한 실무인재 양성 교육을 제공하여 각 기관의 상호 발전과 함께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주력사업인 고용노동부 및 기타 부처가 진행하는 다양한 R&D 사업을 통하여 직업능력개발훈련과 같은 실무인재를 양성하는 등 다양한 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323202_150196_614.png



인천대학교 박종태 총장은 “인천대학교와 한국교육평가진흥원 간의 상호 협력을 통하여, 능동적이고 체계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시도하여 본교의 학생들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유용하고 실무적인 교육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과의 협력을 통하여 인천대학교는 기술 혁신의 주도자로서 실무인재를 양성하여 대한민국의 기술 발전을 위하여 일할 수 있도록 배출하고 본교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성공적인 취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더욱 힘내겠다.”라고 말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다양한 상황에 놓인 청년들에게 평등하고 공평한 교육의 기회와 취업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더욱 나은 직업 교육과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그러한 의미에서 인천대학교와의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직업능력개발훈련 또는 대학과 협력 가능한 국가 R&D 사업 등, 다양한 교육 분야와 기술 개발 분야 사업을 진행하여 산업현장에 필요한 실무인재를 양성하고 인천대학교 재학생들과 인근 지역 주민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하여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