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송기 대표 /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이사
탐스는 대학교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 변화에 따라 시,공간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필요한 물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물류 인프라 구축과 효율적인 배송 체계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충족
- 시·공간의 제약이 없어 구매가 용이
- 안전한 결제 및 보안시스템 도입
-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정보 제공
- SNS를 통한 홍보 전략
유통
- 배송의 차별화 전략
- 단지 생산자와 소비자의 연결 채널만이 아닌 주도적인 시장 분석, 빅데이터 분석 등으로 소비자에게 딱 맞는 맞춤 상품 제작과 공급
대학교 복지 사업
-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호도가 높은 상품 판매
- 추후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