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 > 한국교육평가진흥원

계열 회사
전자상거래
  •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충족
  • 시·공간의 제약이 없어 구매가 용이
  • 안전한 결제 및 보안시스템 도입
  •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정보 제공
  • SNS를 통한 홍보 전략
유통
  • 배송의 차별화 전략
  • 단지 생산자와 소비자의 연결 채널만이 아닌 주도적인 시장 분석, 빅데이터 분석 등으로 소비자에게 딱 맞는 맞춤 상품 제작과 공급
대학교 복지 사업
  •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호도가 높은 상품 판매
  • 추후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