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동국대학교 SW·ICT 핵심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MOU 체결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동국대학교 SW·ICT 핵심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MOU 체결

KIEEA 0 565

한국교육평가진흥원(성대근 대표)

동국대학교와 SW·ICT 핵심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MOU 체결

1.jpg


저희 한국교육평가진흥원(성대근 대표)은 지난 5일, 동국대학교와 MOU 체결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과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 간의 SW·ICT 핵심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MOU는

NCS 기반의 뉴딜 선도 및 미래산업 융·복합을 주제로1월 5일, 동국대학교 본관 4층 로터스 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참석해주신 분들 간에 인사를 나누고, 대화를 나눈 후 협약서에 사인을 하였습니다.


2.jpg


협약서를 교환 후 동국대학교와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이 협력하여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3.jpg4.jpg


동국대에서도 NCS 관련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방면으로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한국교육평가진흥원에서도 국가직무능력표준인 NCS를 기반으로 여러 분야의 교육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방면으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계신 동국대학교와 NCS 기반 현장 실무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 전문기관인 저희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이 만나면 더 좋은 교육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저희 한국교육평가진흥원에서는 SW 관련으로 다양하게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협약을 통해 서로 많은 정보와 기술 지식을 나누며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5.jpg


동국대학교 측에서 와인을 선물해주셔서 저희 직원분들도 하나씩 받아왔답니다.

감사히 잘 마시겠습니다!


좋은 분위기 속에서 동국대학교와의 MOU 협약식을 끝내고 다음 약속을 기약하며 끝마쳤습니다.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협력하여 NCS 기반·현장실무 맞춤형 전문인력 양성,

그 중에서도 이번 협약의 주제인 SW·ICT 핵심 전문 인력 양성을 통하여 모두가 상생하는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좋은 소식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