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 고문변호사 위촉장 수여식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 고문변호사 위촉장 수여식

KIEEA 0 491

한국교육평가진흥원(성대근대표)

동국대학교 대회의실에서 고문변호사 위촉장 수여



저희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지난 12일,동국대학교 대회의실에서 고문변호사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저희 한국교육평가진흥원에서 점차 복잡해지고 다양화되고 있는 법제 환경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정보통신 분야 등 새로운 분야의 법적인 문제에 대응하기 위하여 한 달간 고문변호사 공개모집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의 법률상의 문제 도는 분쟁에 대한 상담과 질의 및 사업부서의 계약 체결 시 법률 자문 업무를 수행할 고문변호사를 모집 하였습니다.


KakaoTalk_20220411_104309982_02.jpg


이번 고문변호사 공개모집을 거쳐저희 진흥원과 함께 하시게 된 분은

국내 대형 로펌인 법무법인(유) 세종 소속이신, 박기범 고문변호사이십니다!


박기범 고문변호사님께서는 앞으로, 4월 11일부터 2년간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의 고문변호사로서 업무를 수행하게 되십니다.

고문변호사 임용기간 동안 고문변호사님께서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의 사업 확장에 따라 다양한 분야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적인 문제 또는 분쟁에 대한 상담과 질의,

계약서와 소송서면 등 주요 서류의 검토 및 작성에 관한 사항 등 법률적 자문이 필요한 사항들에 대한 자문을 수행하는 등 전문화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주신다고 하십니다.


소속 직원들이 법적인 문제로 곤란할 때도 법률 지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다니,

진흥원 소속 직원들을 항상 생각하시는 저희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님의 마음이 느껴지시죠?

한국교육평가진흥원 고문변호사 위촉식 날은,위촉식을 진행하며 박기범 고문변호사님께 위촉장을 수여한 뒤앞으로 고문변호사로서의 담당 업무와 계약사항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image.png

유능한 변호사님답게 벌써부터 이것저것 물어보시며 조언해주시는 포스가..


앞으로 2년간 고문변호사님께서 유능성, 전문성, 성실성 모두 갖추신 빛나는 지성으로 한국교육평가진흥원에

많은 도움을 주실 수 있을거라는 믿음이 마구 생기는 자리였습니다.


법무법인(유)세종 소속 박기범 고문변호사님과 함께 하며 더욱 넓은 곳으로 나아가는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앞으로도 쭉~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