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대표, 2022 국회 상임 교육위원회 위원장 표창장 수여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대표, 2022 국회 상임 교육위원회 위원장 표창장 수여

KIEEA 0 489

교육위원회 표창장.jpg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27일, 한국언론진흥재단(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시상식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시상식은 한국시사경제, 코리아타임뉴스가 주최하고 GPBA 대상선정위원회 주관, SBS와 서울신문,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으로 GPBA 대상 사무국에 공적서를 접수 후 국회 상임위의 심사를 통하여 선정되는 시상이다.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시상식은 국기에 대한 경례와 애국가,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등 국민의례 후 경과보고, 국회 상임위원장 중 윤후덕 기획재정위원장, 이채익 문화체육관광위원장의 축사를 대리 낭독하고 각 분야 위원장들의 소개가 이어졌으며, 대회장의 인사말 후 국회상임위원회의 시상이 이어졌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교육 분야 표창을 받았으며 조해진 국회 교육위원장 (국민의힘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기존의 다양한 NCS 과목 개발 및 컨소시엄 업체와의 협력을 통한 교육을 진행하여 교육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다양한 경력단절자, 구직자, 학생 등 직업 훈련을 원하는 자들에게 실무 맞춤형 직업 교육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 분야에서 활약하였으며 교육 자문 및 평가를 제공하는 등 대한민국의 교육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교육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최근 다양한 기관에서 교육서비스 부문의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많은 대학 및 기관과의 컨소시엄을 통하여 질 높은 현장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신 트렌드인 4차 산업 관련 기술에 관심을 가지며 직접 개발 및 연구에 참여하며 얻은 노하우와 기술을 4차 산업 기술 교육의 과정 개발·연구에 반영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수많은 기업들 중에서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이 조해진 국회 교육위원장 (국민의힘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여하다니 정말 영광스러운 일이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확장성 있는 경영을 이어나가며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특히, 4차 산업 혁명으로 인하여 변화하는 대한민국의 현재 트렌드에 맞추어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4차 산업 관련 연구·개발과 4차 산업 기술 훈련의 연구·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소비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개발하는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이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더 나아가 국가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