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이사, 2022 올해의 베스트 인물 大賞’ 수상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이사, 2022 올해의 베스트 인물 大賞’ 수상

KIEEA 0 465

베스트 인물상.jpg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가 2022 베스트 인물 대상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13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2022 베스트 인물 대상은 전문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대한민국 인물&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 한국소비자 권리 증진 연대포럼으로 구성된 우수한 심사진들의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상으로, 연합매일신문, 대한민국 인물&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뉴스파일, 한국인물사연구원, 교통교육복지연구원 등이 주관한다.

시상식은 이효진(청주 MBC)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연합매일 신문 김영일 보도본부장의 기념사와 시상, 연합매일신문 전병협 편집주간의 시상, 올해의 베스트 인물 대상, 브랜드 대상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다양한 직업훈련과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최근 다양한 기관에서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많은 대학 및 기관과의 컨소시엄을 통하여 질 높은 현장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신 트렌드인 4차 산업 관련 기술에 관심을 가지며 변화하는 교육현장과 실무 현장의 요구 변화에 따라, 현장 맞춤형 실무 인재를 양성하고 공급하기 위하여 체계적인 교육의 필요성에 주목하고, 직접 개발 및 연구에 참여하며 얻은 노하우와 기술, 인프라를 4차 산업 기술 교육의 과정 개발 및 연구에 반영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교육서비스업뿐만 아니라 개발 및 연구, 자격, 출판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병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확장성 있는 경영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이렇게 연달아 다양하고 많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당일 교통사고로 인하여 시상식에 직접 참여하지는 못하였으나 이러한 값진 상을 얻는 영예를 안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앞으로도 더욱 질 높고 수요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이번 상의 수상이 더욱 열심히 하라는 많은 협력사, 협력 기관 분들과 수요자분들의 뜻으로 여기고, 4차 산업으로 인해 빠르게 변화하는 대한민국의 현재 트렌드에 발맞추어 나아가는 선도 기업이 되도록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의 임직원 모두와 함께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