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 2022올해의 베스트 인물 대상 수상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 2022올해의 베스트 인물 대상 수상

KIEEA 0 590

베트스인물상 기사.jpg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가 지난 13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22 올해의 베스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서비스 부문’의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공급하기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관과의 협약을 통하여 교육의 체계를 구축하고 실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4차 산업 혁명,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시대적인 변화를 반영하여 4차 산업 관련 기술, 그중에서도 빅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솔루션 프로그램과 빅데이터 활용 기술, 블록체인을 활용한 시스템 기술을 연구ᐧ개발하는 등 직접 연구ᐧ개발한 내용을 반영하여 현장 실무에 필요한 기술을 교육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나사렛대학교와 함께 e-Test 장애인 홍보대사를 모집하여 위촉한 바가 있다. 이외에도 청소년위기돌봄위원회 위원으로서 활동과 장애인 직업능력개발훈련, 장애인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자 계획 중에 있으며 장애 학생들의 성공적인 사회전환과 진정한 사회 통합의 실현을 위하여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성대근 대표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람들이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고용노동부 또는 타 부처 사업을 통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질 높은 교육과 훈련을 받을 기회를 동등하게 얻고 지식과 기술을 쌓아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사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일반인뿐만 아니라 학교 밖 청소년, 장애인 등 교육의 사각지대에 놓인 다양한 대상의 교육을 진행하고자 한다."라며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앞으로도 교육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모두가 잘사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