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 2022 여성UP엑스포의 여성행복 일자리 박람회에 3년 연속 참가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 2022 여성UP엑스포의 여성행복 일자리 박람회에 3년 연속 참가

KIEEA 0 498

여성엑스포.png

한국교육평가진흥원(성대근 대표이사)은 대구시가 주최하는 2022 여성UP엑스포의 여성행복 일자리 박람회에 3년 연속으로 참가하였다고 밝혔다.

2022 여성UP엑스포는 전국 유일의 여성정책종합박람회로, 양성평등기간(09.01 ~ 09.07)동안 이루어지는 대구 지역 5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여성행복 일자리 박람회, 여성친화도시 구•군 홍보관, 근대여성 탐방로 반지길 체험, 온가족사랑대축제,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가 행복한 사회 실현과 지역경제 붐업을 위하여 여성행복 일자리 박람회에서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올해 3년째 연속참여하고 있으며, 박람회 참여를 통하여 여성인력 채용을 진행하여 경력단절 여성 등의 취, 창업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한국교육평가진흥원(성대근 대표이사)이 참석한 여성행복 일자리 박람회는 고용 여건이 열악한 경력단절 여성 등의 취창업지원을 위해 추진되는 박람회로, 여성인력 채용을 위하여 80여개 구인업체가 참여해 현장 및 화상 면접과 취창업 및 구직상담을 진행한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인사담당자는 실직으로 어려움을 겪는 경력단절 여성 또는 미취업자들을 대상으로 행정사무원, 법률사무원, SW개발자 세 분야의 현장 면접과 함께 한국교육평가진흥원에서 운영, 감독하는 자격 검정 시험의 감독을 진행하게 될 검정감독관의 채용도 이루어졌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성대근 대표)은 이들 중 공정한 심사를 통하여 재능있는 인재를 선별,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다양한 조건으로 인하여 빛을 보지 못하는 유능한 인재들을 발굴할 수 있도록 능력과 인성을 위주로 면접을 진행하였다.”며,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경력단절 여성 일자리 지원 및 취창업 지원 활성화를 위하여 여성UP엑스포 참석 및 채용을 3년째 진행하고 있다. 경력단절여성 일자리 지원을 목표로 취업지원을 진행하여 모두가 행복한 사회, 모두가 일하는 사회를 만들어 모든 사람이 평등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이 되겠다.”고 말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