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 4차산업관련 교육운영을 위한 대학교(27개) 홍보대사 모집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 4차산업관련 교육운영을 위한 대학교(27개) 홍보대사 모집

KIEEA 0 406

제목 없음.png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지난 26일부터 NCS 4차산업관련 교육운영을 위한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9월 26일부터 진행하는 홍보대사 모집은 한국교육평가진흥원과 협력관계인 대학교(27개)와 협력으로 이루어지며,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이 주관하여 각 기관의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본 4차산업관련 교육운영 홍보대사는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위촉 후 각각 대학교에서 개설ᐧ운영하는 4차산업관련 교육운영의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이 추진하는 본 홍보대사 모집은 26일부터 10월 7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해당하는 대학교에서 홈페이지에 업로드되는 지원서를 다운로드받아, 포스터 내의 QR코드 또는 홍보 게시글 내 링크를 통하여 재학증명서와 함께 제출하여 지원이 가능하다. 홍보대사 합격자 발표는 모든 모집 및 선발 과정이 종료된 후 합격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대학생 홍보대사는 위촉식을 통하여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2년간 월별 활동비를 지원받아 활동하며 본교 4차산업관련 훈련과정 관련 오프라인 행사에 홍보대사로서 참여하거나,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 활동 또는 기획, 진행 등 해당 기관의 4차산업관련 교육운영 과정 홍보ᐧ지원 등 직업능력개발훈련 과정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홍보대사로 선발된 학생들은 홍보대사 임명장 및 수료 후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한, 성실하고 활발하게 홍보대사 활동에 참여한 홍보대사들에게 취업 지원 및 연계 혜택을 지원하며, 개인의 실무능력 개발을 위하여 본교 4차산업관련 과정에 지원할 시 우대조건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학생들의 신선한 생각들과 활력을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펼칠 수 있는 학생들을 모집한다.”라며, “본교의 4차산업관련 교육운영을 홍보하여 본교 학생들과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취업 지원, 혜택들에 대하여 알려 지역사회의 발전을 돕는 4차산업관련 교육운영 홍보대사에 지원하여 발랄한 아이디어를 뽐낼 자신이 있는 젊은 활력을 가진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