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 어려울수록 임직원들과 함께 “사내복지 34개로 늘어”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어려울수록 임직원들과 함께 “사내복지 34개로 늘어”

KIEEA 0 471

316882_145581_5135.png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대표가 2023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직원 복지 정책을 대거 확대하여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복지는 기존에 제공되던 복지에서 다양한 분야의 복지를 대거 확대하여 제공하며,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임직원의 근무 환경 개선과 복지 정책 확대를 통한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직원들의 행복한 근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앞으로 보완 및 수정할 예정이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복지로는 첫 번째로 근무와 관련한 복지로, 매월 2주 간 부분 선택적 근로 시간제를 운영하며 주 35시간제로 금요일은 오전 시간에만 근무하도록 하며 연장/휴일 근무 시 수당 및 출장 교통비를 제공한다.

또한, 임직원들의 업무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자기계발 분야로, 근무 시 최신형/고성능 업무 장비 지원, 업무 관련 교육비 전액과 직무 관련 도서 구매비(월 최대 2권)를 지원하며, 업무에 필요한 MS office 365 개인 계정(정품사용)을 지원한다.

업무 외 임직원들의 휴식 및 사기 증진을 위한 휴가 관련 분야로 영화/여행 등 구성원과 함께하는 문화의 날을 정하여 운영하며 명절 연휴 시 1일 추가 휴가를 제공하고 결재라인 없는 연차 휴가 및 매 3년 근속 시마다 리프레시 휴가 15일 및 휴가비 50만원 지급한다.

또한, 휴게공간/탕비실 내 다과, 음료 구비하며 식대(점심, 저녁(연장 근무 시)) 각 6천 원 지급하는 등 업무 시간 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커피 메이커(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 음료 월 2장 지급, 피자 메이커 월 1장 지급, 연간 15만 원 사내망 이용 복지 포인트 지급, 대형마트 3사 패밀리카드 연회비 10만원을 함께 지원한다.

업무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여행 및 문화체험 분야 또한 함께 지원한다. 주말에는 법인 차량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각종 호텔 리조트 지원, 제주도 항공권 연 2장 지급, 해외 숙박업체 최대 30만 원 2박 지원, 에버랜드/롯데월드/경주월드 중 13,500 지원(평일 선착순, 주말 추첨)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KT 가입 지원금 추가 지급, KT 휴대전화 구매 지원, KT 통신비 월 3만 원 지원과 같은 통신 지원과 복리 증진 및 생활 안정 목적의 5,000만 원 대출, 4대 보험 외 단체 상해보험 가입과 연 1회 전문기관 정밀 건강검진을 진행하는 임직원 건강 관리 시스템과 결혼 시 300만 원 대출, 출산 축하금 20만 원 지원 및 대표이사 명의 화환 배달, 부모님 환갑 또는 칠순 시 휴가 1일 및 30만 원 지원과 경조 휴가, 경조금, 경조 화환, 장례지도사 및 도우미 파견과 장의용품 등 경조사 또는 임직원 가족들에게 제공하는 복지에 더불어 초등 자녀가 있는 임직원에게는 육아휴직 또한 제공하는 등 세부적이고 세심한 복지를 지원한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대표는 “한 기업을 지탱하는 것은 결국은 기업 내에 소속된 임직원들이다. 임직원들의 복지에 더욱 신경 쓰고 임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지원하여 더욱 성장하게 만드는 것은 곧 기업을 성장하게 만드는 것과 같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더욱 큰 기업으로 성장하여 더 나은 미래, 더 나은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이 되기 위하여 임직원 복지 혜택 확대를 결정하였다. 2023년에는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임직원들이 더욱 행복한 직장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라며, 임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 나은 복지 정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완해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