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인플레에서 경기침체 주제로, 리더스포럼에 성대근대표 참석

진흥원 소식

2023년도 인플레에서 경기침체 주제로, 리더스포럼에 성대근대표 참석

KIEEA 0 386

aa.png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은 성대근대표가 지난 7일, 대구 그랜드호텔 다이너스티 B홀(2층)에서 열린 “제 33회 대구국가혁신융복합단지 리더스 포럼”에 참석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대구국가혁신융복합단지 리더스 포럼은 산업통상자원부, 대구광역시의 “국가혁신융복합단지사업”의 일환으로, 기업을 중심으로 대구혁신융복합단지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기업의 현안 해결 및 기업 간 상호 협력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 33회째 진행되고 있는 포럼이다.

대구국가혁신융복합단지 리더스 포럼은 LG 경영연구원의 2023년 국내외 경제전망, “인플레에서 경기침체로”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되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제33회 대구국가혁신융복합단지 리더스 포럼에 참석하여 최근의 국내외 경제 동향 및 주요 이슈에 대하여 살펴보고, 23년의 경제전망과 지역 경제의 과제와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 2022년도 모두 지나고 2023년이 훌쩍 다가온 이때, 우리는 23년의 경제전망을 살펴보고 이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 리더스 포럼을 통하여 파악한 23년 국내외의 경제 전망을 참고로 하여 앞으로도 더욱 체계적이고 미래를 보는 경영을 이어나갈 것을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임직원 및 협력 기관 관계자분들께 약속드리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