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 과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브레인트레이너 자격증’ 업무협약식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 과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브레인트레이너 자격증’ 업무협약식

최고관리자 0 798

KakaoTalk_20210808_212027672.jpg


한국교육평가진흥원(대표이사 성대근)과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부총장 유성모)는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자격증 취득 활성화를 위한 지난20일에“업무협약” 을 체결했다.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부총장 유성모)는 고용노동부 주관 국민취업지원제도와 국민내일배움카드의 HRD 국비지원 과정과 연계하여 자격증 취득 과정을 신설예정이므로 여러 가지 혜택을 받으며 스펙업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어 설명했다.

협약에 따라 한국교육평가진흥원(대표이사 성대근)은 브레인트레이너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전국적으로 지역센터 구축 및 운영을 하여 발전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 수료 후 진행된 자격시험에서 대부분의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가 합격하여 자격증까지 취득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현재 2021년 올해 다가오는 11월 7일 마지막 브레인트레이너 자격 취득 검정시험에 응시가 가능하며, 원서접수는 10월 5일부터 14일까지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자격검정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응시자격의 경우 4년제 대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이에 준하는 학력 및 교육 이수 조건을 갖춘 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며, 자세한 응시자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자격검정센터https://www.braintrainer.or.kr/

출처 : 얼리어답터 뉴스 김종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