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 21년 인공지능 드론전문가 추계워크숍 참가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 21년 인공지능 드론전문가 추계워크숍 참가

KIEEA 0 628

Untitled-2.png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가 강원도 영월 세경대학교에서 주관한 ‘2021년 인공지능(AI) 드론 전문가 추계 워크숍’에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본 행사는 인공지능(AI)드론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경찰대학 드론시큐리티연구원과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 한국창의과학진흥협회와 한국교육평가진흥원 그리고 태경전자 전문위원과 자문위원 등이 참여해 미래 인공지능(AI) 드론의 비전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한국인지과학산업협회 권희춘 회장은 “내년 사업계획과 함께 인공지능 드론 분야의 사업 전망을 살펴보고 회원사, 전문가 간 친목과 정보공유를 통해 훌륭한 성과로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경대학교 심윤숙 총장은 “이렇게 대학에서 드론전문가 추계 워크숍을 개최하게 돼 무척 기쁘다”라며 “우리 대학에서도 전기자동차드론과를 운영하며 다양한 드론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만큼 우리 대학이 가진 드론과 관련된 노하우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인공지능기반으로 디지털 드론 솔루션을 개발하고있으며, 요즘 AI기술의 활용성이 크게 높아지게 되면서 AI 디지털 드론 개발을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