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대표, 네이버 클라우드가 주최하는 VIP 행정 간담회에 참석

진흥원 소식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대표, 네이버 클라우드가 주최하는 VIP 행정 간담회에 참석

KIEEA 0 523

네이버클라우드.jpg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대표는 지난 14일, 네이버 클라우드가 주최하는 VIP 행정/공공기관을 위한 간담회에 참석하였다고 밝혔다. 간담회는 대구/경북 지역의 주요 파트너 및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거리 두기 등 한정된 좌석만을 배치하여 사전에 VIP로 초대를 되어야 참석이 가능하였다.

VIP 행정/공공기관을 위한 간담회는 대구 메리어트 호텔 이스트홀에서 진행되었으며, 급변하는 디지털화 시대를 이끌고 있는 클라우드 기술에 대해 이해하고, 이를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클라우드의 차별화된 기술과 비전을 공유하기 위하여 개최되었으며 디지털 혁신의 현재, 미래 방향성을 이끌고자 마련된 간담회이다.

네이버 클라우드 대구 세미나는 클라우드를 통한 DX 혁신 상담을 원하거나 파트너 프로그램 또는 AI, 메타버스 등 최신 트렌드에 대하여 관심 있는 파트너 및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2년의 클라우드 기술 트렌드와 네이버 클라우드만의 강점,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AI 서비스, 네이버 웍스 관련, 클라우드의 필요성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였으며,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파트너 프로그램의 소개를 마지막으로 강연을 마무리한 후 점심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세미나를 마무리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는 “최근, 국내 공공 클라우드 시장이 열리며 국내 IT 기업들이 클라우드 시장개척에 나서고 있다. 지난달 말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대상 정보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사업의 고시를 개정함에 따른 결과로 보인다. 산업 전반의 디지털화가 진행됨에 따라 한국교육평가진흥원도 다양한 4차 산업 관련 트렌드와 정보들을 수집하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